관리 메뉴

건설워커 유종현

낙지애가, 신정동 낙지요리와 셀러드로 궁합 맞춘다 본문

그룹

낙지애가, 신정동 낙지요리와 셀러드로 궁합 맞춘다

workerceo 2014.02.25 15:38
낙지애가, 신정동 낙지요리와 셀러드로 궁합 맞춘다
낙지요리전문점 '낙지애가' 유종민 대표의 낙지 예찬
2014년 02월 22일 (토) 16:24:04 이희선 기자  hslee@newsedu.co.kr
 

▲ 낙지 해물찜

 

[뉴스에듀] 서울 양천구 신정동 정은스카이 빌딩에 자리잡은 낙지요리전문점 '낙지애가' 유종민 대표의 낙지 예찬.

한국인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낙지는 쓰러진 소도 다시 일으킨다는 최고의 스태미너 음식으로 손꼽힌다.

영양의 상징 낙지요리는 쫄깃하고 통통한 바다의 산삼 낙지는 날것이면 날것, 요리면 요리, 모두 각양각색의 맛과 영양으로 국민들의 신선한 별미 요리로 언제나 각광받는 국민메뉴로 손색이 없다.

더욱이 각종 무기질과 양질의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한 낙지는 칼로리가 낮고 지방 함량이 적어 여성들의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낙지가 가진 철분과 칼륨 성분은 체내 나트륨을 배출하고 혈압의 수치를 정상화 시켜 심혈관 질환에 도움을 주며, 빈혈개선에도 큰 도움을 준다.

특히 낙지에 함유된 타우린 성분은 콜레스테롤 저하는 물론 암세포 생장 억제, 간세포 활성화 등의 효과가 있기 때문에 성인 남녀를 비롯한 임산부나 노약자 층에게도 몸에 부담을 주지 않는 매우 유익한 식재료로 손꼽힌다.

 

▲ 낙지 연포탕

 

낙지의 특이한 맛 성분은 주로 베타인이며, 신경을 안정시키는 아세틸콜린을 많이 포함하고 있다. 또한 각종 무기질이 풍부하고 양질의 단백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영양가가 풍부한 식품 중의 하나다.

낙지에는 오징어와 같이 콜레스테롤을 많이 함유하고 있으나, 이를 낮추는 효과가 있는 타우린 34% 들어있다.

타우린은 생선류에 들어 있는 황(S)을 포함한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시력을 회복시키고 빈혈에 효과적이다.

 


 
 

외식문화의 기호가 20~30대 층과 중년 남성에 초점이 마춰졌던 과거와 달리 가족중심, 기혼 여성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낙지애가는 이에 외식 문화의 변화에 맞춰 메뉴의 다양화를 통해 전 연령이 함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도락 문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셀러드바 무한리필 △퓨전 낙지요리 △와인셀러 △카페형 인테리어로 체인점을 모집하고 있다. 주요 메뉴로 낙지덮밥, 낙지 갈비찜, 낙지 해물찜, 낙지 연포탕, 낙지 해신탕과 셀러드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주소 : 서울 양천구 신정동 1192-1번지 정은스카이 빌딩
블로그 : http://blog.naver.com/justdoit2392
전화 : 02-2690-9987, 가맹문의 : 1544-2217



<저작권자 ⓒ 건설취업에 강한 취업포털, 건설워커 > 
건설워커 출처와 함께 보도, 교육, 참고목적의 전재·복사·배포 허용 



★"건설워커에 없다면 대한민국에는 없는 건설회사입니다"★ No.1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http://worker.co.kr

★"너만 빼고 다 이용해!"★ 취업포털, 건설협회도 이용하는 1등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http://worker.co.kr 

사업자 정보 표시
건설워커, 메디컬잡, 이엔지잡, (주)컴테크컨설팅 | 대표이사 유종현 | 서울 강북구 수유3동 177-23 2(F) | 사업자 등록번호 : 210-81-25058 | TEL : 02-990-4697 | Mail : helper@worker.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강북-제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