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건설워커 유종현 컨스라인

[유머] 만약에 담배가 몸에 좋다면 본문

보석상자

[유머] 만약에 담배가 몸에 좋다면

건설워커 worker 2014.06.30 13:58

[담배] 

만약에, 담배가 몸에 좋다면, 몸에 좋은 것으로 인식이 바뀐다면, 우리의 일상은 어떻게 바뀔까요? 

1. 동네 슈퍼에서... 
[총 각] : (돈 꺼내며) "아줌마 담배 두 보루만 주세요." 
[주인 아줌마] : (총각을 반가워하며...) "아이구, 총각은 나이도 젊은데 매일 담배를 이리 많이 구입하는것 보면, 몸은 엄청 챙긴다니까..." 
[총 각] : (뒷 통수 긁으며, 멋쩍은듯.)" 에이~ 겉 보기에만 이렇지 사실 속은 엉망이에요. ㅎㅎ" 
[주인 아줌마] : (담배 두보루 건네주며...) "자 여깄어. 많이 피우고 건강해~" 

2. 공부하는 자녀의 방... 
[엄 마] : (근심어린 얼굴로 열심히 공부하는 아들에게) "아들~ 얼굴이 많이 안 좋아 보인다. 잠시 쉬고 담배 한 대 피고 해라. 응?" 
[아 들] : (환한 미소를 보이며): "괜찮아요" 
[아 빠] : (그런 아들의 어깨를 두드리며) "그래라~ 엄마 말 듣고, 담배 한 대 피고 해.(아들의 책상 서랍을 뒤지며)이게 뭐야? ~ 담배가 없잖아? (엄마를 탓하며)뭐했어? 집에 담배를 다 떨어뜨리다닛? 어서 가서 담배 한 보루 사갔고 오구려. 참~ 아들은 딤뿔 밖에 안 펴. 알지?" 

3. 학교 조회시간... 
[선 생] : (교탁을 탁탁치며) " 뭐얏? 젊은 것들이 아침부터 왜이리 기운이 없어? 엉? 자아~ 우리 단체로 담배 한 대씩 빨고 조회 시작하자."
[학생1] : (엉거주춤 손을 들며) " 선생님 저는 담배 안 피우는 데요."
[선 생] : (못 마땅한듯 학생1 을 째려보며) "그렇지 뭐. 니가 잘 하는 게 뭐 있겠니. 담배도 못 피우고. 공부도 못 하고. 쯧쯧..." 

4.길거리 에서..
[할아버지] : (서너명씩 짝을 지어 길거리에서 담배 피우고 있는 애들에게 다가가며) "저~ 학생, 담배불 좀 빌리까?~ " 
[애들1.2.3] : (우루르 몰려와 서로 두손으로 라이터 불을 켜주며) "할아버지. 나이도 있으시니까 디스 말고 (딤뿔 담배를 한 가치 내밀며) 퀄리트 있게 이 거 피세요." 
[할아버지] : (흐뭇하게 웃으며)" 학생들이 친절하고, 예절도 참 바르군. 고맙네... 고마워" 

5. 병실 안... 
갑작히 몸이 안 좋아진 병파뤼 에게 친구 동파뤼가 병문안 와서는... 
[동파뤼] : (담배 한 보루를 내밀며, 근심어린 얼굴로) "몸이 안 좋아서 어떡하냐? 곧 괜찮아 질 거야 너무 걱정하지마. 자~ 담배 한 대, 쭊쭉 빨고 어서 자리 툭툭 털고 일어나야지."
[병파뤼] : (눈물을 글썽이며 친구의 손을 꽉 잡으며) " 고맙다 역시 넌 내 친구야."

6. 학교 화장실에서... 
학생이 화장실서 담배 피우는 것을 선생님이 보셨다.
[선생님]: "야~ 이녀석!! 어쩐지 공부를 잘한다 했더니, 화장실에서까지 담배를 피우네. 그래 건강하면 공부도 잘하는 법이지!"
[학생]: "선생님도 한대 피우시겠어요?"



인터넷에 회자되고 있는 유머입니다. 가상이지만 재밌네요. 몸에 좋은 담배 만들어주세요!! 제발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사업자 정보 표시
건설워커, 메디컬잡, 이엔지잡, (주)컴테크컨설팅 | 대표이사 유종현 | 서울 강북구 수유3동 177-23 2(F) | 사업자 등록번호 : 210-81-25058 | TEL : 02-990-4697 | Mail : helper@worker.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강북-제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