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건설워커 유종현 컨스라인

21세기 CP리더 컴테크컨설팅 본문

회사/회사소개

21세기 CP리더 컴테크컨설팅

건설워커 worker 2016.05.31 14:43
디지털 컨텐츠 시대를 선도하는 컴테크컨설팅
21세기 CP리더

1991년 4월 창업이래 건설·건축·인테리어 분야의 솔루션 개발에 주력해온 컴테크컨설팅은 1996년∼1997년 과감한 사업 구조조정과 발빠른 온라인사업 진출을 통해 미래에 도전하는 '벤처정신'을 더욱 심화, 발전시켜왔습니다.

1997년 3월 하이텔과 천리안 등 통신망에 취업·창업정보를 제공한 것을 시작으로, 온라인 정보제공업에 뛰어든 컴테크컨설팅은 현재 건설(건설워커)·기술(이엔지잡)·의료(메디컬잡) 분야의 특화 취업정보를 생산, 3의 독자 사이트와 70여개 지점망, 수백여곳의 제휴망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컴테크컨설팅의 대표사이트인 건설워커는 국내 최초의 전문취업포털입니다. 국내에 채용포털 개념이 등장하기 이전인 1997년 6월 천리안, 하이텔, 유니텔, 나우누리 등 PC통신망을 통해 첫선을 보인 건설워커는 1999년 7월 업계 최초로 인터넷 사이트를 오픈, 전문취업서비스시장에 새로운 장(new chapter)을 열었습니다. 

국내에 건설채용서비스를 선보인지 올해로 19주년을 맞은 건설워커는 순위차트, 시장점유율, 트래픽(방문자수), 인지도 등에서 명실상부 건설업계 1위 취업포털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건설워커는 국토교통부 건설워크넷, 한국건설기술인협회, 한국산업인력공단, 대한건설협회, 해외건설협회, 노사공동전직지원센터, 건설경제, 한국부동산신문, 건설이코노미뉴스 등 정부, 공공기관 및 민간단체, 언론매체, 그리고 종합취업포털, 취업카페들과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고 건설채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초대형 건설 리크루팅 마켓플레이스'입니다. 

1998년 9월 PC통신에서 출발한 기계·전기·전자분야 기술채용포털 이엔지잡(옛 케이티잡)도 최근 '이공계 살리기'가 사회적 화두로 떠오르면서 인기 상종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엔지잡은 2000년대 초반(2003∼2004년) 인크루트, 가로수닷컴, 파인드잡, 다음취업, 커리어, 스카우트, 사람인 등 거의 모든 취업포털과 제휴, "이공계 전문채용관"을 오픈했습니다. 이엔지잡은 특히 패밀리 사이트인 건설워커와도 네트워크를 구축, 운영기술과 채용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2000년 9월 국내 최초의 '의사(MD)·의료취업포털'을 모토로 출범한 메디컬잡은 보건의료계와 관련된 모든 구인구직 정보를 다루는 의료계 대표 취업포털입니다. 특히 의사관련 정보에 중점을 두고 출발한 사이트인 만큼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들이 원하는 개원입지, 병의원 임대분양정보에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종합취업포털, 취업카페, 언론매체, 의료사이트 등과 다양한 제휴관계를 맺고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컴테크컨설팅은 흑자실현 인터넷 기업입니다. 자본만 잔뜩 끌어들여 놓고 뒤늦게 수익모델을 찾아 헤메는 기존 닷컴 회사들과 달리 현재 실질적인 매출과 수익모델을 확실히 가지고 있으며, 이미 국내 전문취업시장 점유율(매출) 1위의 대표적인 CP(Contents Provider)리더로 굳건히 자리매김 했습니다.

컴테크컨설팅은 고객 여러분들께 고품질의 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부가가치 디지털 컨텐츠산업에 자원을 집중해 21 세기 디지털, 네트워크 시대를 선도하는 HR(Human Resource) Standard Media Group으로 거듭 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사업자 정보 표시
건설워커, 메디컬잡, 이엔지잡, (주)컴테크컨설팅 | 대표이사 유종현 | 서울 강북구 수유3동 177-23 2(F) | 사업자 등록번호 : 210-81-25058 | TEL : 02-990-4697 | Mail : helper@worker.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강북-제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