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건설워커 유종현 컨스라인

메디컬잡-샵마넷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안경사 취업시장 공략” 본문

프레스룸

메디컬잡-샵마넷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안경사 취업시장 공략”

workerceo 2017.07.04 22:57

메디컬잡-샵마넷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안경사 취업시장 공략 나서”

의료-안경원 구인구직 역할분담

메디컬잡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 유종욱 총괄이사(사진 오른쪽)와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 이인용 대표가 안경사 취업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메디컬잡


전문취업포털 건설워커가 운영하는 메디컬잡이 샵마넷과 손잡고 안경사 취업시장 공략에 나선다.

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은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www.shopma.net)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의료HR포털과 판매서비스직 포털을 대표하는 두 기업이 서로의 강점을 더해 국내 안경사 취업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극대화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메디컬잡과 샵마넷은 안경사 취업시장 공략을 위한 플랫폼의 공동구축과 공동마케팅에 합의하고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양 기관이 상호 역할을 분담, 메디컬잡은 대학병원, 종합병원, 안과의원 등 의료기관과 연계된 안경사, 검안사 구인구직 및 안경사 교육 콘텐츠 확보에 주력하고 샵마넷은 안경원·렌즈관련업체·광학연구소 분야의 안경사 구인구직을 책임지기로 했다. 안경렌즈·안경테 제조업체의 판매·유통인력 취업도 샵마넷이 전담하기로 했다.

이번 제휴는 서로 다른 업종의 전문 취업포털간 최초 협업으로 사이트 운영과 관련된 기술 개발과 기술 제휴, 콘텐츠 공유, 공동마케팅 등이 포함돼 있어 두 업체의 경쟁력 강화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디컬잡과 샵마넷은 금번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후 각사의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상호 공유하고 안경사 취업관련 공공사업, 온-오프라인 채용박람회를 공동으로 유치하는 등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메디컬잡 유종욱 총괄이사는 "이번 제휴는 특화취업시장의 분야별 선두업체들이 각사의 비즈니스 노하우를 유기적으로 결합시켜 시너지를 내기 위한 것"이라며 "다양한 잡(JOB)서비스를 공동으로 수행함으로써 전문취업포털 업계의 큰 발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디컬잡(대표 유종현ㆍ총괄이사 유종욱)은 국내 최대규모의 특화취업포털 건설워커가 런칭한 의료취업포털이다. 2000년 9월 구인구직서비스를 시작한 메디컬잡은 의사, 한의사, 치과의사, 약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임상병리사, 치과위생사, 병원코디네이터, 원무행정직 등 보건의료계에 특화된 채용정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병의원 개원입지 임대분양정보는 메디컬잡이 독보적 강세를 보이고 있는 분야다.

샵마넷(대표 이인용)은 유통ㆍ판매 분야 대표 전문취업포털이다. 2001년 7월 서비스를 시작한 샵마넷은 백화점, 면세점, 대형마트, 아울렛매장 등에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 및 아르바이트생들에게 전문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관리(에스테틱) 등 뷰티 서비스 분야 관련 채용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샵마스터 정보, SHOP창업정보 등 부가 콘텐츠도 다양하다. 

메디컬잡 출처와 함께 보도 및 교육목적으로 전재·복사·배포를 허용합니다.

#건설워커 #메디컬잡 #샵마넷 #이인용 #유종현 #유종욱 #취업사이트 #파트너십체결 #전략적제휴 #업무제휴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사업자 정보 표시
건설워커, 메디컬잡, 이엔지잡, (주)컴테크컨설팅 | 대표이사 유종현 | 서울 강북구 수유3동 177-23 2(F) | 사업자 등록번호 : 210-81-25058 | TEL : 02-990-4697 | Mail : helper@worker.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강북-제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