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7/094

의료취업 HR포털 메디컬잡..SINCE 2000 국내 최초 "메디컬잡에 없다면 대한민국에는 없는 의료기관입니다." | 메디컬잡 위키백과 - SINCE 2000년 9월 의사초빙, 의료취업의 원조, 총본산 - 메디컬잡 www.medicaljob.co.kr 개요 메디컬잡은 대한민국의 대표적 의료취업 HR포털이다. 2000년 9월 국내 최초의 '의사(MD)·의료취업포털'을 모토로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했다. 메디컬잡은 의사, 한의사, 치과의사, 약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임상병리사, 치과위생사, 코디네이터, 원무행정직 등 보건의료계 전반에 걸친 리크루팅(구인구직) 정보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병의원 약국 개원(개설)입지정보, 병원 인테리어, 닥터론, 팜론 정보, 닥터 헤드헌팅 정보 등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를 겨냥한 전문 콘텐츠들도 제공한다.. 2016. 7. 9.
이공계 취업 HR포털 이엔지잡"..이공계 일자리, 인재 책임지고 찾아드립니다." "이공계 일자리, 인재 책임지고 찾아드립니다." | [위키백과 이엔지잡] 이엔지잡(www.engjob.co.kr)은 대한민국의 '온라인 이공계 리크루팅 마켓플레이스'이다. 개요 이엔지잡은 생산, 설계, 연구개발(R&D) 등 이공계 기술인력의 수요가 많은 기계, 전기전자, IT, 자동차, 조선, 중공업, 철강, 금속, 항공 등 첨단 기술 산업 분야의 채용정보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국내 이공계 관련 분야의 채용소식을 주요 언론매체에 배포하고 있으며, 이공계 관련 설문조사 내용에 대한 각종 통계 및 분석자료를 발표하기도 한다. 1998년 9월 천리안, 하이텔 등 PC통신망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2001년 11월 ‘케이티잡’으로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했고 2007년 12월 이공계 이미지 강화를 위해 이.. 2016. 7. 9.
이메이드 MC유주경 충북 제천 청풍호벚꽃축제 깔끔한 진행, 풍부한 경험과 세련된 감각, 전문 사회자 MC 유주경 입니다. 경력 前 KBS방송연수원 강사, 중앙일보 문화행사 전임MC, MBC구성작가 現 쉐라톤워커힐 전속MC,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고정MC 뽀빠이 이상용, 개그맨 엄용수 소속사 이메이드 대표 주요행사실적 중앙일보 숙녀대학, 여성대학 전임MC, 노동부 주관 세계 여성의 날, 남녀고용평등 시상식 공식 MC, 전국 농업경영인 대회 MC, LG 트윈스 야구단 팬서비스 행사 MC, 사법연수원 사은회 MC, 예술의 전당 / 코엑스 어린이날 행사 MC,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 전국 회원대회 MC, 해양수산부 화합과 소통의 장 MC, KB고운맘카드 회원 행사 MC, 아시아 카누 선수권 대회 MC, 고려대/경희대/서울산업대/육군사관학교 등등 홈커밍데이.. 2016. 7. 9.
오렌지이앤씨 2016년 7월 신입 및 경력직 모집 2016년 7월 신입 및 경력직 모집 종합건설사인 (주)오렌지이앤씨는 장인정신과 아름다운 가치건설을 추구하며 지난 25년간 경쟁력과 내실,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의 듄스 골프장을 시공 및 운영하여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첨단소재 부품 기업를 인수하는 등 사업의 다각화와 지속가능한 기업으로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인재를 중시하고 인화속에 성장하는 오렌지에서 개인의 발전을 도모할 참신한 인재를 모집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면접전형(1차, 2차)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하며, 전형 절차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문의처 - 채용관련 : 장지환 과장 ☎ 031-782-3131 / 오준호 대리 ☎ 031-782-3144 - 홈페이지 .. 2016. 7.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