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8/083

대한건설ENG 신임 회장에 이종상 전 전문건설공제합 이사장 선임 대한건설ENG 신임 회장에 이종상 전 전문건설공제합 이사장 선임 [건설워커 2016-08-08] 이종상 전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이 대한건설ENG 신임 회장으로 선임됐다. 이 신임 회장은 서울대학교 토목공학과를 졸업하고 현대건설-한국도로공사에서 경력을 쌓았으며 에너지경제신문 회장과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 경원대 초빙교수, 한국토지주택공사(전 토지공사) 사장, 서울특별시 균형발전추진본부 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이 신임 회장은 “지난 30여 년의 공직생활에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도약하는 대한건설ENG를 만들겠다”면서 “앞으로 글로벌기업으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6. 8. 8.
"어렵다고 안뽑으면 미래 없다"…인재 모시기 나선 건설사들 계속된 경기침체로 건설업계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필수인력 중심의 채용은 계속 되고 있다. 8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서희건설, 고려개발, CJ건설, 금강주택, 삼우씨엠 등이 경력 및 신입사원 채용에 나서고 있다. /사진=건설워커 건설업계 "어렵지만 채용은 계속"…서희건설·고려개발·CJ건설·금강주택 등 [건설워커 2016-08-08] 계속된 경기침체로 건설업계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필수인력 중심의 채용은 계속 되고 있다. 8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서희건설, 고려개발, CJ건설, 금강주택, 삼우씨엠 등이 경력 및 신입사원 채용에 나서고 있다. ◆ 서희건설(www.seohee.co.kr )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2016. 8. 8.
이메이드 대표 유주경 인사말 & 소속 방송연예인 소개 E Made는 최초의 순수함을 잊지 않으려고 합니다. 수많은 이벤트 현장을 몸으로 부딪치며 고객이 감동과 만족을 느끼는 순간에 저희 또한 일하는 보람을 가져왔습니다. 처음의 순수함과 열정을 가지고 행사를 진행할 때 고객의 만족 또한 배가 된다는 사실을 잊지 않으려 합니다. 저희의 짧지 않는 경험은 그 행사의 목적이 무엇인가를 정확하게 판단 할 수 있게 해주었으며, 이제 똑같이 주어진 예산과 환경에서 최적의 경제성있는 작품을 만들어 가는 것이 저희의 Vision입니다. 저희 회사를 파트너로 선택하여 주신다면 회사 Brand Power를 높이기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일 것입니다. 한번의 실수가 용납되지 않은 Event 현장에서 지금까지 성장해 온 저희를 믿어 주십시오. 세계 일류를 지향하는 프로 집단의 진정.. 2016. 8.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