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045

[아르바이트] 편의점 알바 주휴수당을 못주겠답니다 [질문] 편의점 알바 주휴수당을 나중에 받을 수도 있나요? [질문] 편의점 알바생입니다. 가게 사정상 주휴수당을 못주겠다고 합니다. 주휴수당을 달라고 하면 짤릴까봐 일단 알았다고 했는데요. 나중에라도 주휴수당을 받을 수 있나요? [답변] 건설워커(kore****)님의 답변입니다. 채택답변수614 2017.04.04. 22:56 안녕하세요.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운영자입니다. 사업주가 주휴수당을 지급하지 않는다면, 퇴사 후에 관할 고용노동청에 임금체불(주휴수당 미지급)로 진정을 제기하여 구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임금과 퇴직금의 소멸시효기간은 3년입니다. 퇴사한 때로부터 3년 동안은 사용자에게 주휴수당 등 밀린 임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본 답변은 질문하신 내용에 근거한 개인 의견일 뿐이며, 답변자.. 2017. 4. 4.
[건설워커] 하나 문장건설 상반기 채용공고 공사 공무 안전관리 품질관리 인사총무 2017 하나 · 문장건설 상반기 채용공고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 부문 구분 직급 인원 자격요건 근무지 공사 (시공) 경력 과장 00 - 공동주택 건축시공 경력 2년이상 -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관련 자격증(건축기사 등) 필수 평택 지엔하임 1차 신축공사 포항 지엔하임 신축공사 군산 대명동 하나리움 신축공사 대리 00 주임 00 신입 사원 00 - 건축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전문대졸 이상) 공무 경력 과장 0 - 공동주택 공무 경력 2년이상 -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관련 자격증(건축기사 등) 필수 초고층아파트 공사·공무 유경험자 군산 대명동 하나리움 신축공사 대리 0 안전 관리자 경력 관계 없음 0 - 공동주택 안전관리.. 2017. 4. 4.
[건설워커] 건설업 채용바람 '솔솔'…호반·서희·서한 인재채용 또 어디? 건설업 채용바람 '솔솔'…호반·서희·서한 등 인력 확보 나서 [건설워커 2017-04-04] 4월 들어 중견 건설사들의 공개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4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호반건설, 서희건설, 서한, 티이씨건설, 오렌지이앤씨, 시티건설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 호반건설이 상반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본사가 법무, 전산, 자금, 재개발/재건축, 복합개발, 전략기획 등이며 현장은 현장소장, 공무, 공구장, AS 등이다. 1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모집부문별로 다르며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 서희건설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시공/공무, 안전관리, 보건관리.. 2017. 4. 4.
[취업,직업] 부동산 텔레마케터 모집, 어떤 일인가요? [취업,직업] 부동산 텔레마케터 모집, 어떤 일인가요? [질문] 부동산에서 텔레마케터를 구한다고 합니다. 3일 정도 교육 받고 전화로 토지상담하는 업무라고 하는데, 어려운 일인가요? 실적도 올려야 한다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하는 건지 알고 싶어요. 하루 교통비로 1만원을 지급해준다고 하네요. [답변] 건설워커(kore****)님의 답변입니다. 채택답변수612 2017.03.31. 14:15 기획부동산의 텔레마케팅 업무로 의심됩니다. 기획부동산들은 텔레마케터를 판매책으로 확보한 후, 무작위로 전화를 걸어 투자를 권유하고 부치기는 방식으로 영업을 합니다. “어디 근처에 좋은 땅 있으니, 투자하세요. 대박 납니다.” 하는 식입니다. 주변이 개발된다거나 용도지역이 변경된다는 말은 대부분 거짓정보이며 피해자.. 2017. 4. 4.
[직업, 취업] 취업사이트 입사지원 질문, 면접볼때 이력서, 자기소개서 지참? [직업, 취업] 취업사이트 입사지원 질문, 면접볼때 이력서, 자기소개서 지참? [질문] 처음으로 취업사이트에 가입해서 어느 회사에 지원을 했습니다. 채용공고에는 제출서류가 이력서, 자기소개서라고 되어 있었는데요. 이력서는 취업사이트 양식이 있어서 그대로 작성을 했는데, 자기소개서는 작성하는 곳을 찾지 못해서 따로 제출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지원한 회사에서 면접을 보러오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1. 자기소개서를 낸 기억이 없는데, 연락이 올 수도 있나요? 2. 면접을 보러 오라는데, 이력서랑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서 가져가야 하나요? [답변] 건설워커(kore****)님의 답변입니다. 채택답변수612 2017.03.31. 11:29 안녕하세요.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운영자입니다. 질문내용이 불분명하여 .. 2017. 4.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