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084

[일산 맛집] 와우동 ★ 정통 일본 사누끼우동 전문점 ★ 우동맛집 대명사 친구들과 2017 서울모터쇼(장소 일산 킨텍스 전시장)를 관람하고 우동 맛집 와우동을 찾았다. 일산에 가면 꼭 찾는 정통 일본 사누끼 우동 전문점이다. 우동 한그릇 뚝딱!! 매끄럽고 탱탱한 면발, 쫄깃쫄깃 씹는 맛이 일품이다. "국물이~~~ 끝내줘요" 유명한 모 회사 광고 카피가 떠오른다. 만두 세트에 서비스로 나온 일본 정통 고로케까지 뚝닥 해치우고 멸치 오니기리 몇개 포장해서 서울 집으로 향했다!^^* 일산 우동 맛집 와우동 http://waudong.modoo.at 전화 031-908-7442 네이버 플레이스(지도) 와우동 와우동은 정발산역 2번 출구에서 호수공원 방면으로 일산문화광장(구. 미관광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일본 가가와현 다카마쓰 여행 .. 사누끼 우동의 본고장 시코쿠(四國) 지방.. 2017. 4. 8.
[근로기준] 사업 양도양수 후 퇴직금 산정기간 [근로기준] 사업 양도양수 후 퇴직금 [질문] 다니던 회사가 폐업을 하고 새로운 사업주가 그대로 인수하여 계속 근무하고 있습니다. 올해 8월이면 양쪽 근로기간을 합쳐서 1년이 되는데요. 지금 사장님은 종전 업체에서 근무한 기간까지 합산하여 퇴직금을 줄 수는 없다고 합니다. 고용승계를 하지 않고 새로 근로계약을 체결했기 때문이라는데 맞는 말인가요? [답변] 건설워커(kore****)님의 답변입니다. 채택답변수636 2017.04.08. 09:58 안녕하세요.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운영자입니다. 사업의 양도가 영업양도(포괄양도)인가, 자산양도(자산인수)인가를 따져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영업양도의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고용승계가 이루어집니다. 영업양도란 영업상 인적자원 및 물적 시설을 포괄적으로 이전하는 것을 .. 2017. 4. 8.
[인사, 조직관리] 친구가 제 통장으로 급여를 대신 받아달라고 합니다 [인사, 조직관리] 친구가 자신의 급여를 제 통장으로 대신 받아달라고 합니다 [질문] 친구가 자기 통장으로 월급을 받을 수 없다며, 제 통장으로 급여를 대신 받아달라고 부탁합니다. 회사에서 세무조사를 받는 과정에서 임금이 몇 달 밀렸고, 이 때문에 자기 통장으로는 급여를 받을 수가 없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 명의로 급여를 받을 수도 있나요? 또 이런 경우 문제가 없을까요? [답변] 건설워커(kore****)님의 답변입니다. 채택답변수635 2017.04.07. 13:54 안녕하세요.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운영자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본인 명의 통장에 급여를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근로자의 개인 사정을 감안해서 타인명의로 급여를 지급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 세무조사 때문에, 근로.. 2017. 4. 8.
[직업, 취업] 투잡족, 퇴사후 개인사업에 전념해야 할까요? [직업, 취업] 투잡족, 퇴사후 개인사업에 전념해야 할까요? [질문] 나이 20대 중반 투잡족 대기업 직장인(1년○월 근무 중) 가게 운영(월 매출 ○○○○만원, 순이익 ○○○○만원) 직장생활과 자영업을 병행하려니 몸도 마음도 힘듭니다. 대기업 직장을 그만두고 가게 일에 전념해야 할까요. [답변] 건설워커(kore****)님의 답변입니다. 채택답변수635 2017.04.07. 16:44 안녕하세요.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운영자입니다. 무엇이 정답인지 모르겠다고 하셨는데, 정답이 없는 질문이지 싶네요. 직장생활을 스트레스 안받고 할 수는 없습니다. 직장 상사 눈치도 봐야 하고 잔소리도 들어야 하니까요. 때로는 부당한 업무지시를 받기도 하죠. 몸이 고달프고 서러운 생각이 들어도 꾹 참고 다니는 직장인들이 많.. 2017. 4.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