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023

[건설취업] 건축BIM 취업 질문 질문 플랜트 시공회사(단종)에 2년간 근무 중인 20대 청년입니다. 공사관리, 샵설계(샵드로잉), 안전관리 등 단종회사이다보니 포괄적으로 업무를 보고 있습니다. 선배님들이 bim을 배우라는 말이 많아서 관심을 가지게 됐는데요. bim에 대한 지식을 어떻게 쌓아서 취업을 할지 막막합니다. 1.독학으로 bim관련 자격증을 취득하여 취업포털사이트에 이력서를 넣어 입사하는 방법 2.훈련기관에 가서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기관에서 연계해주는 취업시스템을 통해 입사하는 방법 등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태그리스트 #건축 #bim 답변 (건설워커 지식iN 답변) 어느 쪽이든지 BIM을 제대로 익힐 수 있다면 선택은 자유입니다. 다만, 독학으로 bim관련 자격증을 취득하여 입사지원을 하는 경우에, bim에.. 2017. 11. 2.
메디컬잡 임대정보★남양주 화도읍 마석★주차완비★신축상가 임대 - 단독 2층 전문상가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403-1번지 - 임대평수(분양) : 12평부터 40평까지 평수 다양 - 보증금 : 3,000만원부터~ - 임대료 : 120만원부터~ - *업종에 따라 보증금 및 임대료 조정가능!! - GTX(광역전철) 계획 > 도시로 서울과 30분이내 거리(화도IC,서울춘천고속도로) - 10만명 이상 인구 집결지(2017년1월기준, 통계청) - 소비와 지출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상권 - 화도읍 최고 신시가지 중심상권 내 위치 - 주차 20대이상 단독 가능으로 주차시설 완비 (상업 지역 내 유일함.) - 신축상가로 무권리금(2017년 10월 준공) - 명문 사립 심석초, 중, 고등학교 / 도보 1분이내로 배후지역 - 시내,외 및 광역 버스 회차 구간인 동.. 2017. 11. 2.
[병원취업] 치과위생(학)과/치과위생사(치위생사) 취업, 대학이름(학교간판) 질문(지식iN 질문/답변) 치위생(학)과는 취업할 때 학교이름(간판)이 중요하나요?? 부모님이나 주변에서는 “학교보다 학과가 중요하다” “국가고시 패스가 중요하다”라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제가 아직 잘 몰라서 그러는데, 취업할 때 대학 이름 많이 보나요?? 메디컬잡 답변 이왕이면 좋은 대학을 가는 것이 좋겠죠. 하지만, 부모님이나 주변분들의 말씀이 크게 틀리지 않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치과위생사는 다른 분야에 비해 취업률이 매우 높은 편입니다. 물론, 인기 있는 대학병원에 취업하려면 경쟁률이 높기 때문에, 여러가지 스펙이 좋은 사람이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학점관리도 필요하고요. 그러나 국가시험에 합격하여 치과위생사 면허를 취득하면… 일반 치과의원에 취업하는 것은 크게 어렵지 않다고 말씀드릴 수 있.. 2017. 11.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