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094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교육생모집/ 취업연계무료교육/ 이런 분들께 추천!! “이런 분들게 추천합니다!” 1. 건설업종 취직을 희망하지만 현업에 앞서 준비기간이 필요하다! 2. 양질의 건설회사로의 취업 연계를 원한다! 3. 건설 대기업의 체계적 현장 실무 노하우를 배우고 싶다! 4. 이론도 좋지만 다양한 실습을 경험해 보고 싶다! 5. 건설에 비전을 가지고 발판을 삼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싶다! ※ 해당 사항이 1개 이상 있을 경우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으로 오세요. 취업연계 무료교육 건설워커 회원사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교육생모집 공고 2018. 1. 9.
건설워커-테크넷21, 건설자재 영업노하우 강연회 개최…실무중심 커리어특강 건설워커-테크넷21, 건설자재 영업노하우 강연회 개최…실무중심 커리어 특강 [건설워커 2018-01-09] ‘건설자재 영업노하우 강연회’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사당역에 위치한 SIDA(서울치의학교육원)에서 열린다. 건자회와 테크넷21이 각각 주최·주관하고 건설워커가 후원하는 이번 강연회는 사흘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34개 주제로 진행된다. △2018년 건설업동향 및 영업전략 △베테랑 영업직원들의 치명적 실수사례 △영업 상담시 집중하게 하는 방법 △협력업체 등록 방법의 노하우 △구매담당자가 도와주고 싶은 사람 등 건자재 영업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가 마련돼 있다. 강사로 나서는 양규영 테크넷21 대표는 31년간 건설자재 구매 및 영업 업무에 종사해온 베테랑 전문가다. .. 2018. 1. 9.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팁? 다음(Daum)검색 노출× 네이버 유입량↑ 성공 티스토리 블로그의 유입로그가 요즘 이상하다. 다음(Daum) 유입량이 급격히 줄어든 느낌이다. 반면 네이버의 녹색표시는 크게 늘어서 절대유입량에는 큰 변동이 없다.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날까? 다음 블로그 검색결과, 내가 자주 사용하는 단어, 예를 들면 건설워커, 건설취업 등으로 검색이 안되고 있다. 어뷰징 문서로 찍힌 모양이다. 다음 고객센터에 문의 하면 아래와 같은 답이 돌아온다. 다음(Daum)검색 게시물의 랭킹 로직은 매우 복잡한 과정을 통해 게시물을 노출하고 있으며성인이나 상업적인 블로그가 많이 만들어짐에 따라 블로그 규제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Daum 검색에서는 검색 결과의 품질 관리를 위해 일정 기준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검색에 노출하지 않는 점 알려 드립니다. 덧붙여, 게시물 노출 .. 2018. 1. 9.
건설워커1월랭킹 삼성물산-현대건설-대우건설-대림산업-포스코건설 순 종합건설 부문에서는 삼성물산에 이어 현대건설, 대우건설, 대림산업, 포스코건설, GS건설, 현대산업개발, 롯데건설, 한화건설, 부영이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 사진=건설워커 건축설계/감리/CM 부문에선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 정림건축종합건축사사무소, 간삼건축종합건축사사무소, 현대종합설계, 한미글로벌, 해안종합건축사사무소, 창조종합건축사사무소, 시아플랜건축사사무소 순으로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자료=건설워커 2018. 1.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