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263

이엔지잡* 삼성전자·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 등 이공계 기술인력 채용 삼성전자·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 등 이공계 기술인력 채용 [이공계 기술취업 이엔지잡 2018-01-26] 채용비수기이지만 이공계 기술인력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26일 건설워커가 운영하는 이공계 취업포털 이엔지잡(www.engjob.co.kr)이 이공계 전문인력을 찾는 주요 기업의 채용소식을 전한다. ◆ 삼성전자가 글로벌기술센터에서 근무할 R&D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기구설계, 전장개발, S/W플랫폼개발, Vision, 재료공정 등이며 29일까지 삼성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관련 전공자 △학사이상 학위자로 8년이상 경력자(석사는 6년이상) △박사학위 취득자는 경력기간 무관('18.8月內 학위취득 예정자 지원 가능) 등이다. ◆ 자동차 부품제조 전문업체인 만도헬.. 2018. 1. 26.
병원취업+개원입지정보 ‘한눈에’…메디컬잡 사이트 개편 병원취업+개원입지정보 ‘한눈에’…메디컬잡 사이트 개편 메디오픈 흡수통합, 병의원 임대분양정보 전면 배치 [메디컬잡 2018-01-26] 건설워커가 운영하는 의사·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은 의료인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9일 밝혔다. 개원입지 정보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이다. 병의원 개원입지 임대분양 매물정보는 개원을 준비하는 의사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지만, 취업사이트로는 서비스 제공에 한계가 있었다. 메디컬잡은 개원입지정보사이트 메디오픈을 흡수통합하고, 건설워커의 부동산 정보를 활용해 관련 콘텐츠를 대폭 보강했다. 이밖에 조회수와 관심도가 높은 인기채용정보를 상단의 관심메뉴 카테고리에 .. 2018. 1. 26.
건설워커* 현대건설, 취업연계 무료교육생 모집…구직자 실무경험 기회제공 건설워커* 현대건설, 취업연계 무료교육생 모집…구직자 실무경험 기회 제공 [건설워커 2018-01-26] 건설 구직자들을 위한 '취업연계' 무료교육과정이 개설된다. 26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현대건설이 ‘2018년 상반기 기술교육원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은 ‘국가기간·전략산업과정’과 ‘건설엔지니어양성과정’으로 구분된다. 국가기간·전략산업과정은 △BIM건설관리 △플랜트품질 △플랜트전기 △플랜트3D설계 등의 학과로 구성돼 있으며, 건설엔지니어링양성과정은 △빅데이터 활용 공정·공사관리 △건설기계정비 △그린에너지시스템 △스마트팩토리전기 등으로 나뉜다. 지원자격은 현재 고용보험 미가입자 또는 실업자이며, 접수마감은 국가기간·전략산업과정이 3월 8일 오후 .. 2018. 1.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