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유종현 컨스라인

건설자재 외주영업 노하우 7월 강연회 본문

프레스룸

건설자재 외주영업 노하우 7월 강연회

workerceo 2010. 7. 7. 16:31

 
건설자재 외주영업 노하우 7월 강연회
 
‘불황기 - 하반기 영업방법' 주제
 
16일 서울 서초동 서울치의학교육원 6층서 열려
 


건설회사 자재직협의회(건자회)와 테크넷21(www.winwin365.com 대표 양규영)이 각각 주최·주관하고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가 후원하는 '건설자재 외주영업 노하우'  7월 강연회가 오는 16일(오후 1시30분~5시30분) 서초동 서울치의학교육원(6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강연회에는 테크넷21의 양규영 대표가 ‘불황기 - 하반기 영업방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다. 건자회OB 사무국장을 겸하고 있는 양 사장은 건설자재 영업과 구매, 컨설팅 분야에서 25년간 경험을 쌓은 전문가다. 구매 담당자의 입장과 시각으로 실전 영업노하우를 전수한다는 점이 이 강연회의 특징이다.
 
강의는 △하기휴가철 자재외주 담당자 공략 방법(관심과 배려)  △건설사 근무자들의 모임 현황 및 활용방안 (사내 정보공유필요)  △신규 거래선 공략시 상하 좌우 진입 방법의 장단점 △협력업체 평가 구분 - 등록/수행/정기 (유비무환 적용 가능하다) △건설업 특판영업의 기본전략 (신규개척시장의 경우) △영업직원도 때로는 정리하고 쉬고 싶다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강연회에서는 현직 건축사이자 건축자재 생산판매업에 종사하는 실무 전문가가 설계 반영을 우선적으로 진행하는 제품에 대해 1시간 가량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999-3781∼2) 및 온라인(www.winwin365.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강연회를 주최하는 건자회는 시공능력 40위 이내 주요 종합건설사 자재구매 실무자들의 정보교류 모임으로 1991년 창립됐다. 후원사인 건설워커는 1997년 6월 국내 최초로 건설채용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난 13년 동안 건설업 채용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월드잡), 한국고용정보원(잡넷), 노사공동전직지원센터,  잡월드, 경총, 리크루트, 스카우트, 파인드잡, 인크루트 등 주요 공공기관 및 민간기관과 업무제휴를 맺고 건설사 채용정보를 공급하고 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