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건설워커 컨스라인

서울대병원·서울아산병원 등 의료 전문인력 채용 활발 본문

메디컬잡

서울대병원·서울아산병원 등 의료 전문인력 채용 활발

workerceo 2011. 9. 3. 11:28
반응형
보건의료계의 전문인력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5일 의사·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서울대학교병원, 서울아산병원, 경희의료원 등 주요 의료기관들이 의사, 약사, 간호사 등 전문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25일에는 한국의사 일본진출 세미나도 서울에서 개최된다.

 
◆ 서울대학교병원(www.snuh.org)이 하반기 간호직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로 학교성적 백분위점수 80점 이상인 자이어야 한다. 공인영어성적 제출자, 영어회화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8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서울아산병원(www.amc.seoul.kr)이 신입 간호사를 공개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간호학 전공자로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이며 공인 영어성적이 토익점수 기준 600점 이상 이어야 한다. 13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경희의료원(www.khmc.or.kr)이 신입 간호사를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2012년 2월 간호(학)과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로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이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일까지 우편 및 방문 제출하면 된다.
 
◆ 건국대학교병원(www.kuh.ac.kr)이 간호사, 약사를 모집한다. 간호사 채용부서는 소화기병센터지원팀(정규직)이며 응시자격은 500병상 이상 종합병원 내시경실 근무 1년 이상 경력자이어야 한다. 약제부 약사는 약사면허증 소지자로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 이어야 한다. 각각 6일(간호사), 8일(약사)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강원대학교병원(www.knuh.or.kr)이 간호사, 간호조무사를 공개채용한다. 응시자격은 간호사 면허증, 간호조무사 자격증 소지자이어야 하며 병원 인사규정의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응시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6일까지 다른 제출서류와 함께 등기우편 또는 직접방문 제출하면 된다.
 
◆ 광주보훈병원(www.e-bohun.or.kr)이 신경외과 전문의(계약직)을 공개모집한다. 응시자격은 해당 전문의 면허 소지자이어야 하며 공단 인사규정(직원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이어야 한다.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6일까지 다른 제출서류와 함께 방문 또는 우편제출하면 된다.
 
◆ 강남세브란스병원(http://gs.iseverance.com)이 진료협력센터에서 근무할 계약직 간호사를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이어야 하며 외래업무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7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한편, 일본 의료전문 구직지원업체 링크스텝이 주최하는 한국의사 일본진출 세미나가 25일(12시~15시) 호텔 리츠칼튼 서울에서 열린다. 참가대상은 의사면허 소유자 및 의사면허 취득예정자(의과대학 본과4학년생) 등으로 일본의료에 대한 관심이 있는 자 등이며 메디컬잡 홈페이지 해당 공고에서 참가신청하면 된다.  
 
이밖에도 분당차병원(의학물리사), 대한산업보건협회(경북, 일반의/산업의학과 전문의), 더와이즈황병원(서울, 마취과 전문의), 나눔컨설팅, 풍양의료기, 종료의료부, 호남의료부 등이 의료분야 전문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계획은 해당 병원과 의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