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건설워커 컨스라인

건설사 경력직 채용 활발 본문

건설워커

건설사 경력직 채용 활발

workerceo 2015. 10. 7. 11:28
반응형

건설사 경력직 채용 활발

 

건설워커10월 들어 건설사 경력직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 출처 건설워커


[건설워커 2015-10-07] 건설사 경력직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7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두산건설, 서브원, 계룡건설, 동원건설산업 등이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두산건설(www.doosanenc.com)이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기계, 전기이며 11일까지 커리어두산(career.doosan.com)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해외여행 또는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기타 자세한 자격요건은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 LG그룹 서브원(www.serveone.co.kr)이 건설사업부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에너지기술, 설계관리, 시공관리, 설계/시공 총괄, 현장소장 등이며 3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Careers.lg.com) 내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이며 그 밖에 각 분야별 모집 요건은 상이하므로 공고에서 확인 후 지원해야 한다.

◆ 계룡건설산업(www.krcon.co.kr)이 하반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설비, 전기, 조경, 관리 등이며 1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건축, 설비, 전기, 조경 부문 필수조건은 대졸이상 건축공학 전공자, 건축기사 자격증 보유자, 건설경력 3년 이상 20년 이하 등이며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 동원건설산업(www.dongwonci.co.kr)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시공현장 건축 및 기계설비, FM수주영업 및 영업기획, 안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4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 강산건설(www.kangsancons.co.kr)이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에 나선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공무), 전기(시공, 공무), 관리(안전관리) 등이며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16일까지 이메일, 우편, 홈페이지 입사지원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부문마다 다르며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 창립 63주년을 맞아 제2의 도약에 나선 동일건설(www.dongilcons.com)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분은 법무, 재경(경리), 건축(공사, 공무)이며 13일까지 건설워커 회원가입 후,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각 부문별로 상이하니 건설워커에서 확인 후 지원해야 한다.

이밖에 효성(17일까지), 호반건설(15일까지), 제일건설(14일까지), 서희건설(11일까지), 우성건영(11일까지), 건축사사무소건원엔지니어링(16일까지), 일성건설(10일까지) 등도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www.worker.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건설취업, 건설워커, 건설회사, 채용정보, 면접후기, 연봉정보


<저작권자 ⓒ 건설워커, 출처 표시와 함께 전재-재배포 허용>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