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건설워커 컨스라인

[건설취업] 현대·GS·롯데 등 대형건설사 경력사원 모집 본문

건설워커

[건설취업] 현대·GS·롯데 등 대형건설사 경력사원 모집

workerceo 2021. 11. 17. 14:13
반응형

대형 건설사 "경력사원 모십니다"… 현대건설·GS건설·롯데건설外

 

[건설워커 JOB소식 2021-11-17]


대형 건설사들의 경력직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현대건설, GS건설, 롯데건설, 한화건설 등 대형 건설사들이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건설워커가 17일 밝혔다.

현대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도시정비영업(영남권)이며 2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건설사 도시정비영업 경력 5년 이상이며, 영남권 도시정비사업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공히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GS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설계이며 28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자격요건은 건축학·건축공학 등 관련학과 4년제 학사 이상, 주요 건설사 및 건축사사무소 공동주택 설계 경력 5년 이상 등이며 건축사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롯데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화공플랜트 안전직이며 28일까지 롯데건설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건설안전(산업)기사·산업안전(산업)기사, 경력 충족자 등이며 비즈니스 영어 회화 가능자는 우대한다. 

한화건설이 환경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환경지원이며 2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사항은 직무 경력 충족자 이어야 하며 환경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쌍용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플랜트, 국내영업, 홍보 등이며 30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직무별 경력 충족자, 대학교 이상 해당 분야 전공자 등이며 영어회화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해외근무(출장) 가능자는 우대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 참고


#건설워커 #단독채용속보 #건설구인 #건설취업 #현대건설 #GS건설 #롯데건설 #한화건설 #쌍용건설 #수시채용 #상시채용 

​<자료제공=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