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설워커/건설투데이

금호건설, 조경 특화 브랜드 '아트시스' 공개

by 건설워커 2024. 6. 13.
반응형

 

충북 청주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에 적용되는 '디 오아시스' 티하우스 CG모습 / 사진=금호건설
아트시스의 대표적 감성 공간인 '디 오아시스'를 컴퓨터 그래픽으로 구현한 모습

 

금호건설, 조경 특화 브랜드 '아트시스' 출시

[건설워커 잡톡 2024-06-13]

금호건설은 13일 자체 개발한 조경 특화 브랜드 '아트시스'를 선보이고 이달 분양하는 충북 청주시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를 시작으로 금호건설이 시공하는 '아테라' 브랜드 전 사업장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금호건설은 지난달 출시한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와 함께 아트시스로 상품 차별화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아트시스는 예술을 뜻하는 '아트'와 사막에 샘 '오아시스'의 합성어로, 예술적 감성을 담아낸 도심 속 오아시스를 의미한다.

청량한 자연이 주는 깊은 울림을 느끼는 일상과 마음속으로만 간직해왔던 사람과 자연, 그리고 문화가 만나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보금자리를 선사하고자 하는 조경 철학이 담겼다는 설명이다.

금호건설 측은 '청량한 자연이 퍼지는 삶(Urban oasis), '예술적 경험의 다채로운 마당'(Artistic unit), '울림이 교차하는 공간'(Vital echo), '흐르는 시간 속 아름다운 자연'(Timeless green) 등 네 가지를 아트시스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 제시했다.

아트시스가 처음 적용되는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에는 도심 속 오아시스를 상징하는 아트시스의 대표적 감성 공간인 '디 오아시스', 밤하늘 은하수를 담은 휴게공간 '스텔라 가든',이웃들과 가드닝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오가닉 가든', 감성 산책길 '윈디 포레스트' 등이 어린이 놀이공간과 함께 조성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감성을 중시하는 주거 트렌드를 반영해 금호건설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조경 특화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예술적 감성을 담아낸 조경 공간을 통해 아테라에 사는 고객들의 삶의 질은 물론 주거 가치까지 최대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금호건설 취업족보
https://blog.naver.com/workerjob/223325301982

▼건설워커 금호건설 실시간 채용공고
건설워커에 금호건설 채용공고가 올라오면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건설워커 금호건설 채용공고
https://www.worker.co.kr/main_search.asp?keyword=%EA%B8%88%ED%98%B8%EA%B1%B4%EC%84%A4

​※ 건설워커 구인공고 동시게재 채널(국내 최대)
네이버, 대한건설협회, 해외건설협회, 건설워크넷(국토부, 한국건설기술인협회), 이엔지잡, 대한경제(구 건설경제), 취업카페·페이스북·블로그·밴드(BAND) 등 건설워커 제휴망 및 SNS채널에 구인공고 동시 게재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컴테크컨설팅(건설워커) | 대표 유종현 | 서울 강북구 한천로140길 5-6 | 사업자 등록번호 : 210-81-25058 | TEL : 02-990-4697 | Mail : helper@worker.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강북-제 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