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3

건설워커-건설기술인협회, 취업지원 위한 MOU 건설워커-건설기술인협회, 취업지원 위한 MOU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는 지난 18일 한국건설기술인협회(회장 김연태)와 ‘건설기술인들의 취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 기관은 건설기술인의 취업 활성화를 위해 긴밀히 협력하고 취업지원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구체적이고 실효성 있는 협력방안을 업무협약서에 담았다. 앞으로 양측은 건축, 토목, 플랜트설비, 조경, 인테리어, 기계, 전기, 설계·엔지니어링, 감리·CM·PM, 철강, 건설자재, 부동산개발 등 건설산업분야의 일자리 정보와 다양한 취업콘텐츠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 협회에 취업을 신청한 회원이 건설워커에 구직 등록을 할 경우 ‘프리미엄 인재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2019. 7. 19.
여름휴가철에 이직? 한화·호반·쌍용건설·고려개발 채용전쟁 휴가철 경력 채용 활발…한화건설·호반건설·쌍용건설·고려개발 등 7·8월 여름휴가 시즌은 ‘이직 골든타임’ 휴가철인 7월과 8월은 채용비수기에 해당하지만, 이 시기에 맞춰 경력자를 충원하려는 기업들이 의외로 많다. 현직자들도 면접 일정을 맞추기 유리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여름 휴가철은 이직의 ‘골든타임’으로 불린다. 15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한화건설, 호반건설, 쌍용건설, 고려개발 등이 경력 인재 찾기에 나섰다. ◆ 한화건설이 해외(이라크)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품질관리)이며 21일까지 회사 채용 사이트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 경력 4년 이상 ▲대졸 이상 ▲토목 전공자 및 영어 가능자 우대 등이다. ◆ 호.. 2019. 7. 15.
[건설워커] 현대아산, 경력사원 채용…오는 21일까지 접수 현대아산, 경력사원 채용…오는 21일까지 접수 [건설워커 배성원기자 2019-07-08]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는 현대아산이 개발사업 영업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자격요건은 대졸(4년제) 이상 학력자 중 개발사업 수주영업 5~10년 경력자다. 부동산 관련 전공나 개발신탁 및 관리신탁 사업 경험 보유자는 우대한다. 북한지역 포함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는 관련법에 근거해 가산점을 부여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작성한 뒤 2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 - 현대아산 경력사원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2019. 7.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