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설워커/잡투데이

[건설취업] KCC건설·벽산건설 등 건설사 채용 잇따라

by 건설워커 2009. 3. 6.
반응형


KCC건설·벽산건설 등 건설사 채용 잇따라
 

 


(출처 건설워커) 경기 침체의 골이 깊어지고 구조조정의 한파가 몰아치고 있는 가운데서도, 따뜻한 채용소식을 전해주는 건설사들이 있다.  6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KCC건설, 벽산건설, 쌍용건설, 태평양개발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KCC건설(www.kccworld.net)이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전산, 안전, 사무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나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1일까지 우편이나 방문 제출하면 된다.  KCC건설은 건설워커를 통해 연중 수시채용이나 상시채용을 진행하므로 이번 채용공고가 아니더라도 항상 주의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벽산건설(www.becco.co.kr)이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시공, 공무, 견적 등이며 1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태평양개발(www.penc.co.kr)이 토목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공무, 공사, 시험(품질)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2일까지 이메일, 팩스,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동양건설산업(www.dongyangex.co.kr)이 법무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0일까지 이메일, 방문,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 전북 소재 2등급 건설사인 신성건설(www.ssin.co.kr)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건축 등이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채용시까지 이메일, 팩스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중흥종합건설(www.jungheung.co.kr)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건축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3일까지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쌍용건설(www.ssyenc.com)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품질, 시험직 등이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채용시까지 건설워커 온라인이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현대엔지니어링(www.hec.co.kr)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국내 공공 및 민자영업 담당자 등이며 2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두산메카텍(www.mecatec.com)이 기능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용접사, 성형공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나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8일까지 우편이나 방문 제출하면 된다.
 
 보림토건(http://bolimcon.co.kr)이 건축 전공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공사, 공무, 시공, 관리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7일까지 건설워커 온라인, 이메일, 우편, 방문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도 엠코, 삼환기업, 신구건설, 남선건설, 중동건설, 글라스탑, 우원이알디, 토문엔지니어링, 피엔알시스템, 건원건축, 경도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에 나섰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컴테크컨설팅(건설워커) | 대표 유종현 | 서울 강북구 한천로140길 5-6 | 사업자 등록번호 : 210-81-25058 | TEL : 02-990-4697 | Mail : helper@worker.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강북-제 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