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제노트

“젊음을 마셔라” - 에비앙(Evian) "Baby&Me" / the new evian film

by 건설워커 2013. 12. 7.
반응형


마실수록 젊어지는 물 에비앙 

“젊음을 마셔라” - 에비앙(Evian) "Baby&Me"

 

‘에비앙’은 프랑스의 생수 브랜드입니다. 세계 최초로 물을 상품화했고 현재 세계 물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죠. 


“프랑스 혁명이 일어난 1789년 레세르 후작이 눈 덮인 알프스의 작은 마을 에비앙에서 요양하면서 지하수를 마시고 신장결석을 치료했다” 이 전설 같은 스토리를 내세워 에비앙은 물을 팔아 큰돈을 벌었습니다. 단순히 “에비앙의 지하수는 건강에 좋다”라고만 했다면 어땠을까요. 봉이 김선달이 프랑스에 환생한 게 아닌지 싶어요.ㅋㅋ 


국내에선 일명 ‘강남물’이라고 불리기도 한 ‘에비앙’은 비싼 몸값(?)을 자랑합니다. 그런 에비앙의 마케팅 전략이 바로 ‘젊음’인데요. 에비앙 광고는 언제나 ‘신선함’ 그 자체입니다. 위는 2013년 4월 등장한 Live Young 타이틀의 Baby&Me 광고인데, 기발하죠? 


"물값좀 내려주숑~!" 


Baby & me / the making of 

그럼 위 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아래 영상에 답이 있습니다^^ 비하인드 스토리




"물값좀 내려주숑~!"




★"건설워커에 없다면 대한민국에는 없는 건설회사입니다"★ No.1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http://worker.co.kr

★"너만 빼고 다 이용해!"★ 취업포털, 건설협회도 이용하는 1등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http://worker.co.kr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컴테크컨설팅(건설워커) | 대표 유종현 | 서울 강북구 한천로140길 5-6 | 사업자 등록번호 : 210-81-25058 | TEL : 02-990-4697 | Mail : helper@worker.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강북-제 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