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건설워커 컨스라인

휴가철 잊은 건설업계 "경력직 인재 확보 총력전" 본문

건설워커

휴가철 잊은 건설업계 "경력직 인재 확보 총력전"

workerceo 2021. 8. 19. 11:58
반응형

[건설워커 채용속보 2021-08-19]


GS건설, 현대엔지니어링, 계룡건설 등 주요 건설사들이 휴가철도 아랑곳하지 않고 전문인력 확보에 나섰습니다. 

먼저 GS건설이 이달 31일까지 정규직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이며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자격요건은 △건축공학, 건축학 등 관련학과 학사 이상 △건축 시공·공무 경력 7년 이상 등이며 공구장 유경험자, 공동주택 유경험자, 관련 자격 보유자(기술사, 건축기사, 안전기사)는 우대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29일까지 정규직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부문은 건축사업본부 현장소장이며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 유관 전공 △현장소장 유경험자 등이며, 대형 건설사 경력자, 도심지/산업시설/복합시설 유경험자, 해외현장 유경험자, 기술사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합니다. 

계룡건설이 31일까지 정규직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분야는 환경플랜트(소각발전·수처리)이며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지원자격은 △7년 이상 직무 경력 수행자 △전공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이며 환경기초시설 및 하·폐수종말처리시설 유경험자, 해외공사 유경험자는 우대합니다. 

쌍용건설이 31일까지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직무는 건축영업, 리모델링, 마케팅, 건축시공, 안전관리, 보건관리 등이며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공통사항은 △대학교 이상 해당 분야 전공자 △직무별 경력 충족자  등이며 영어회화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해외근무(출장) 가능자는 우대합니다. 

동부건설이 내달 3일까지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직종은 개발사업이며 동부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 △부동산 개발사업분야 업무 진행 경력 4년 이상 보유자 등이며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자산운용전문인력, 공인중개사, 자체사업(토지매입, 인허가) 경험 보유자는 우대합니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이 31일까지 정규직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분야는 건축(공사/공무)이며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자격요건은 △초대졸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직무 경력 3년 이상 등이며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합니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건설워커 #채용속보 #건설구인 #건설취업 #GS건설 #현대엔지니어링 #계룡건설 #동부건설 #쌍용건설 


​<자료제공=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