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건설워커 컨스라인

중견건설사, 한글날 연휴 앞두고 인재채용 전쟁 본문

건설워커

중견건설사, 한글날 연휴 앞두고 인재채용 전쟁

workerceo 2021. 10. 8. 15:02
반응형

서희건설·한양건설·일성건설 등 중견건설사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한글날 연휴를 앞두고 서희건설, 한양건설, 일성건설, 까뮤이앤씨 등 중견 건설사들의 알짜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 서희건설이 12일까지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시공, 건축공무, 토목시공, 품질관리, 기계설비, 전기관리, 안전관리, 보건관리 등이며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졸업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직무별 경력 충족자 등이다. 

◆ 한양건설이 15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시공기술자, 공사관리(본사PM), 안전, 품질, 외주/민간견적, 공공영업, 분양소장, 주택/부동산 자체사업, 건축사무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기술직) 관련학과 전공 및 자격증 소지자 △직무별 경력 충족자 등이다.   

◆ 일성건설이 17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경영지원, 영업, 건축 등이며 회사 홈페이지 채용정보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신입) 관련학과 졸업자(또는 졸업예정자) △(신입) 외국어 회화 가능자 또는 어학성적 우수자 △(경력) 직무별 유관경력 3년 이상 등이다. 

◆ 까뮤이앤씨가 11월 6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PC건축, 안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통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또는 졸업예정자(2022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건축, 안전의 경우 현장근무 가능자 등이며 해당 분야 자격증 보유자는 채용시 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건설워커 #단독채용속보 #건설구인 #건설취업 #서희건설 #한양건설 #일성건설 #까뮤이앤씨

​<자료제공=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 

본 정보는 해당 기업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등록일(2021.10.08.) 기준 유효정보입니다. 건설워커는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변경,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