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건설워커 컨스라인

"네이버에서 건설워커 채용정보를 검색해보세요" 본문

회사/프레스룸

"네이버에서 건설워커 채용정보를 검색해보세요"

workerceo 2020. 12. 20. 08:44
반응형

건설워커, 네이버와 업무제휴… 건설사 채용정보 노출 강화

 

"네이버에서 건설워커 채용정보를 검색해보세요"

 

건설워커가 네이버와 업무제휴를 맺고 채용정보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는 자체 보유한 채용공고 DB를 네이버 통합검색 내 채용정보 컬렉션을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사용자들은 채용 관련 검색으로 건설워커 채용공고를 수시 확인할 수 있다. 필터 기능을 통해, 지역, 직무, 고용형태, 학력, 경력 여부 등 원하는 조건에 따라 건설관련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건설워커는 건축, 토목, 플랜트설비, 조경, 인테리어, 기계, 전기, 설계·엔지니어링, 감리·CM·PM, 철강, 건설자재, 부동산개발 등 건설산업 전 분야의 특화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건설워커 네이버 채용 검색은 모바일에 우선 적용된 후, 내년 1월에 PC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적용된다.

 

건설워커는 이번에 제휴한 네이버 외에도 국토교통부, 한국건설기술인협회, 대한건설협회, 해외건설협회, 한국산업인력공단, 경총, KT, 종합취업포털, 인크루트, 이엔지잡, 취업카페, 주요대학, 언론사, 월간리크루트, 에이치알비즈코리아, 해병대전략캠프 등과 업무제휴를 맺고 건설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유종현 건설워커 대표는 “건설사 채용공고의 노출 강화를 위해 향후 다양한 플랫폼 기관 등과의 제휴를 더욱 확대해나갈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건설회사와 구직자를 이어주는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면서, 건설일자리 미스매치 완화와 실업난 해소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코로나19가 취업시장에 불러온 가장 큰 변화는 언택트(비대면) 채용의 증가와 수시채용의 확대”라며 “기업이나 구직자 모두 채용환경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건설워커 #네이버 #업무제휴 #채용정보 #정보공유 #유종현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국토교통부 #대한건설협회 #해외건설협회 #한국산업인력공단 #경총 #KT #취업카페

 

​<자료제공=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

 

■ 참고자료

■ 첨부파일 (jpg파일)
건설워커 네이버 업무제휴 안내 이미지 1개

 

■ 보충자료 - 건설워커 소개

건설워커는 IMF외환위기가 닥친 1997년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최초·최대의 특화취업플랫폼이다. 건설채용정보 플랫폼 시장에서 건설워커의 경쟁력은 압도적이다. 삼성물산, 현대건설, 대림산업, 대우건설, GS건설, 포스코건설, 롯데건설, 한화건설, 호반건설 등 대형 건설사 채용소식을 가장 빨리 접할 수 있는 플랫폼이 바로 건설워커다. ​​

 

또한 건설워커는 기계·전기전자·IT 분야에 특화된 이공계 전문취업포털 이엔지잡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건설과 비건설 분야 기술채용플랫폼을 모두 보유해 60만 명 이상의 자체 고급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DB)를 확보하고 있다.

 

다양한 DB유통 채널도 건설워커의 강점이다. 국토교통부, 한국건설기술인협회, 대한건설협회, 해외건설협회, 한국산업인력공단, 경총, KT, 종합취업포털, 네이버, Daum, 구글, 취업카페, 주요대학, 월간리크루트, 인크루트, e대한경제, 건설이코노미뉴스, 뉴스에듀, 테크넷21, 에이치알비즈코리아 등과 업무제휴를 맺고 건설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