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36

현대건설·롯데건설·태영건설·한진중공업, 4월 건설사 채용 또 어디? 현대건설, 롯데건설, 태영건설, 한진중공업 등 주요 건설사들이 경력직 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가 주요 건설사들의 채용정보를 정리해 30일 발표했다. ■ 현대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주택현장 설비시공이며 4월 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관련학과 전공자 △현장 설비시공 경력자 우대 △현대건설 현장 경력자 우대 등이다. ■ 롯데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설계(철도), 상가MD, 디지털마케팅 등이며 4월 1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경력 충족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 태영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공사,.. 2021. 3. 30.
기업이 원하는 인재, 'Best Person' vs 'Right Person' 하나 SNS 잘 이용하는 것도 취업전략? '취업 안될라' SNS에 글 쓸 때 신경 쓰이시죠…우리나라만 그런거 아닙니다. 美 채용담당자 80%가 지원자 SNS를 검토한다고 합니다. SNS 통한 취업사례도 많고, SNS때문에 해고당하기도 하고… 구직자라면 SNS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전략적으로 이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취업용 세컨드 계정을 만드는 방법도 괜찮아요. SNS 관리만 잘해도 기업이나 헤드헌터로부터 ‘이력서 보내 달라’는 연락을 받을 수 있어요. 둘 직장인 91.9% "근무의욕 떨어뜨리는 꼴불견 상사 있다" 짜증나지만 어쩝니까. 먹고 살아야지. 인생의 기술 중 90%는 내가 싫어하는 사람과 잘 지내는 방법에 관한 것이라고 사뮤엘 골드윈이 말했죠. 셋 인사담당자 67.2% '취업스펙이 너무 좋아 탈.. 2021. 3. 28.
[근로복지공단] 건설업등 산재·고용보험료 3월31일까지 신고·납부 [근로복지공단] 건설업등 산재·고용보험료 3월31일까지 신고·납부 ​ 건설업등 자진신고 사업장 3월 31일까지 고용·산재보험료 신고·납부하세요 쉽고 간편한 토탈서비스를 활용한 전자신고 당부 - ​ [건설워커TV 뉴스 2021-03-17] ​ 고용ㆍ산재보험에 가입한 건설업ㆍ벌목업 사업장은 3월 31일까지 2020년도 확정보험료와 2021년도 개산보험료를 자진신고ㆍ납부해야 한다. ​ 연간 근로자에게 지급할 보수총액을 추정하여 개산보험료를 신고ㆍ납부 후 다음 연도 3월 31일까지 실제로 지급한 보수총액으로 확정보험료를 신고하여 그 차액을 추가 납부하거나 충당 또는 반환 받게 되는 것이다. ​ 근로복지공단(이사장 강순희)에서 우편 발송한 안내책자의 보수총액 산정방법 및 유의사항을 참고하여 보험료신고서를 작성ㆍ제.. 2021. 3. 17.
건설워커, 건설사 상반기 공개채용 소식 알려 17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가 건설사 상반기 공채 진행 소식을 전했다. 우선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그룹 공채 형태로 상반기 3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군은 기술직(건축, 기계, 전기전자, 안전)과 경영지원직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2021년 8월 이전 대학교 졸업 또는 졸업예정이어야 하며, 오는 7~8월 입사가 가능해야 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다. 이와 함께 OPIC 및 토익스피킹 영어회화자격을 보유해야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할 경우 오는 22일 오후 5시까지 삼성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대우건설은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부문은 토목일반, 건축일반, 재무, 중기관리, 안전 등이다. 지원자격은 오는 7월.. 2021. 3. 17.
건설워커, 채용정보 네이버로 보세요! PC모바일 통합검색서비스 시작 건설워커가 네이버와 손잡고 채용정보 검색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는 자사가 보유한 채용공고 DB를 네이버 PC버전 통합검색 내 채용정보 컬렉션을 통해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모바일 버전 출시 후 3개월 만이다. ​ 네이버 사용자들은 오늘(15일)부터 모바일 뿐 아니라 PC환경에서도 채용관련 검색으로 건설워커 채용공고를 수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시대가 열렸지만 구인정보는 여전히 PC환경 이용자가 많다. 입사지원서 관리의 편의성이 높기 때문이다. ​ 채용공고 뿐 아니라 해당 기업의 매출액, 평균연봉 등의 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필터 기능을 통해 지역, 직무, 고용형태, 학력, 경력 여부, 회사명 등 원하는 조건에 따라 건설워커의 최신 채용.. 2021. 3. 15.
현대건설·중흥토건·계룡건설·우미건설·아이에스동서 건설워커 모집 3월 들어 건설업 채용 시장에 온기가 느껴지고 있다. 현대건설이 7일까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개발사업(IPP/신재생에너지, 해상풍력발전), 주택설계(주택설계, 구조설계, 디자인전문가), 스마트건설(BIM) 등이며 회사 홈페이지 인재채용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직무별 학력·경력·전공 충족자 △유관 경력 5년 이상 △디자인전문가는 경력 10년 이상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등이다. 중흥토건은 8일까지 경력 및 신입사원을 뽑는다. 모집부문은 개발영업, 도시정비사업, 토목기술(현장), 개발사업(도시개발, 산업단지, 민간공원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계열 졸업자 △경력직은 직무 경력 충족자 △관련분야 기술자격증 .. 2021. 3. 3.
반응형